[다운로드] Braze 메시징 채널 확장 가이드 > MAXONOMY NEWS

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 Braze 메시징 채널 확장 가이드
카테고리 : Contents
최고관리자 / 21-10-14 17:21:09

마케팅 메시징 채널을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고객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메시징 채널,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고객과의 돈독한 관계를 위해서는 각 채널에서 개별 고객과 실제로 대화하듯이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모든 메시징 채널(이메일, 푸시 알림, 인앱 메시지 등)이 서로 다른 마케팅 요구 사항을 충족하므로, 브랜드는 고객 여정의 단계에 있는 각각의 개별 고객에게 적합한 메시징 채널(또는 채널 조합)을 제공하기 위해 채널 확장을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본 가이드에서는 고객과 연결된 모든 채널에서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설명하고, 각 채널별 이상적인 발송 빈도에 대한 독점 데이터를 제공하여 진정한 고객 맞춤형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셔서, 마케팅 메시징 채널을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고객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요 내용>
▶ 메시징 채널 활용 및 확장
 1) 이메일

 2) 모바일 채널
  -­ SMS
  - 푸시 메시지
  - 인앱 메시지
  - 콘텐츠 카드
 3) 웹 채널
  - 웹 푸시 메시지
  - 브라우저 내 메시지
 4) OTT(Over-the-Top) 메시징
 채널별 메시지 발송 주기
    *가이드북을 다운로드 하시면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Braze(브레이즈)를 더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데모가 필요하신가요?
    Braze(브레이즈) 한국 공식 리셀러 팀 맥소노미가 무료로 데모를 시연해드립니다. 궁금했던 기능을 확인해보세요. 데모 신청하기
    ✉️ 문의: marketing@maxonomy.net  




    Copyright © MAXONO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