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Amplitude 2022 앱 vs 웹 트렌드 리포트 > MAXONOMY NEWS

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 Amplitude 2022 앱 vs 웹 트렌드 리포트
카테고리 : Contents
최고관리자 / 22-05-23 21:53:05

Amplitude 데이터로 분석한 산업별 & 국가별 앱 vs 웹 사용자 트렌드 및 인사이트 리포트????
앱(App)과 웹(Web) 중 어느 채널에 집중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혹시 여러분도 웹의 시대는 막을 내렸다고 생각하시나요?

Amplitude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적인 고객 경험에서는 웹사이트도 앱만큼 중요합니다. 심지어 몇몇 산업 영역에서는 웹사이트 사용자의 증가 속도가 앱을 앞서기도 했습니다.

고객은 브랜드와의 모든 접점에서 일관되고 통합된 경험을 하길 원합니다. 그리고 Amplitude의 데이터는 이러한 경험에서 웹이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더 이상 '앱 vs 웹'은 선택의 문제가 아닙니다. 고객의 여정에 앱과 웹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만큼 두 채널에 모두 집중해야 합니다.

본 리포트는 지난 2년 동안 Amplitude에 전송된 익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것으로, 산업별, 국가별 앱 및 웹사이트의 사용자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셔서 앱과 웹의 사용자 트렌드를 통해 고객 행동을 더 깊게 이해하고, 고객 여정을 최적화하여 기업의 성장을 이어가는 인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내용  
▶ 산업별 앱 및 웹사이트 사용 트렌드
 - 식품/배달
 - 금융
 - 교육
 - 헬스케어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B2B SaaS
▶ 국가별 앱 및 웹사이트 사용 트렌드
▶ 디지털 최적화를 통한 제품 주도 성장
▶ Amplitude의 인사이트 및 제안
☄️ 리포트 내용 살짝 미리보기! 
2020년 1월 이후 앱 사용량이 162% 증가한 산업군은?
모바일 앱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엄.청.난. 비율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앱과 웹 중 소비자가 더 선호하는 채널은?
웹에서 SaaS 솔루션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두 달 동안 100% 이상 증가했다? 그 이유는?
그 밖에도 놀라운 인사이트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리포트를 다운로드 하시면 총 22페이지의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리포트는 Amplitude에서 발행한 것으로, 한국 공식 리셀러 Team MAXONOMY가 한글화 작업 및 재구성을 거쳐 배포합니다.
✉️ Amplitude 문의 및 무료 데모 시연 신청 marketing@maxonomy.net


Copyright © MAXONO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