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즈 | 실시간 유저 행동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 Team Maxonomy

본문 바로가기


 
The best marketing automation is Braze
Braze는 2017년 국내 첫발을 내디딘 후 약 8년간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200여 개가 넘는 고객사를 확보하였습니다.
Braze는 명실상부 No.1 입니다.
 
 
Braze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한번 맞춰볼까요?
  • Braze는
    광고 솔루션이다?
  • Braze는
    잔존률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 Braze는
    리텐션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Braze를 도입하면 어떤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한번 살펴볼까요?
Attribution 데이터 CRM 활용
캠페인 즉시성 실시간화
고객 Engagement 극대화
캠페인 채널 연계성 강화
and more...
Braze 의 해외 고객사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한번 보시겠어요?
데이터 동기화 이슈 없음
내부 자산 데이터 실시간 활용
외부 데이터 실시간 활용
실시간 타겟팅 및 개인화
and more...
Braze 의 국내 고객사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한번 보시겠어요?
여기어때의 활용사례
위버스컴퍼니의 활용사례
데일리호텔의 활용사례
미미박스의 활용사례
and more...
Braze는 캠페인 환경 개선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 데이터 시각화, 그 차트와 종류 (with Braze)
        마케팅 혹은 기획 업무를 하다보면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전략을 수립하고 의사결정을 내리는 일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어떤 형태의 리포트를 만들어야할지, 어떤 차트를 사용해야할지 감을 잡기 쉽지 않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가장 유명한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인 Braze를 중심으로 데이터 시각화 차트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raze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리포트에는 세그먼트 차트, 이메일 대시보드, 고객여정 대시보드, 리텐션 리포트, 퍼널 리포트 등이 있습니다.       1. 세그먼트 차트 &nbs…
  • 자연이 주는 건강의 힘 안국건강 (with Braze)
        Braze 캔버스(Canvas)로 설계한 50여 개의 연계 캠페인으로 평균 재구매 전환율 20배 증가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한다는 말이 있죠. 한 번 잃어버린 건강을 다시 회복하는 일은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만,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서는 아마 이견이 없으실 듯 합니다. 바로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건강기능식품에 자연의 건강한 힘을 그대로를 담는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안국건강입니다.   안국건강은 ‘USE • NO U…
  • 데이터 마케팅에서 A/B 테스트란 무엇일까?
              마케팅 업무를 하다 보면 디테일한 선택이 고민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푸시 메시지에 느낌표를 붙여야 할지, 메시지가 좀 더 간결하고 짧아야 할지, 웹사이트 배너에는 어떤 색이 적절할지 등이 있죠.   누군가에선 별로 중요해보지 않을 수 있지만 이런 디테일한 요소 하나로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과 실패가 나뉘기도 합니다. 문제는 이런 요소를 열심히 고민하다고 해서 확실한 답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선택지가 정답일지 알 수 없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없는 것일까요?    아니요! 그렇지 않…
제품에 대해 직접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데모 시연을 신청하세요.

Copyright © MAXONO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