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즈 | 실시간 유저 행동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 Team Maxonomy

본문 바로가기


 
The best marketing automation is Braze
Braze는 2017년 국내 첫발을 내디딘 후 약 8년간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200여 개가 넘는 고객사를 확보하였습니다.
Braze는 명실상부 No.1 입니다.
 
 
Braze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한번 맞춰볼까요?
  • Braze는
    광고 솔루션이다?
  • Braze는
    잔존률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 Braze는
    리텐션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Braze를 도입하면 어떤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한번 살펴볼까요?
Attribution 데이터 CRM 활용
캠페인 즉시성 실시간화
고객 Engagement 극대화
캠페인 채널 연계성 강화
and more...
Braze 의 해외 고객사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한번 보시겠어요?
데이터 동기화 이슈 없음
내부 자산 데이터 실시간 활용
외부 데이터 실시간 활용
실시간 타겟팅 및 개인화
and more...
Braze 의 국내 고객사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한번 보시겠어요?
여기어때의 활용사례
위버스컴퍼니의 활용사례
데일리호텔의 활용사례
미미박스의 활용사례
and more...
Braze는 캠페인 환경 개선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 잠자는 데이터 되살리기 가이드북
            전 세계 데이터 생산량은 2025년 두 배로 증가하여 무려 181ZB(189,792,256TB)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면 최근 Braze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77%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받기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개인정보 보호법과 관련 규정은 갈 수록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양과 그 중요성이 커지는 동시에 활용하기도 어려워지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많은 기업이 데이터를 쌓아만 두고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
  • 'Get Real with Braze - Seoul' 사전 등록 오픈
            Braze의 공식 컨퍼런스 'Get Real with Braze'가 드디어 한국에 처음으로 개최됩니다!   오는 4월 16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Get Real with Braze'는 Braze의 Co-founder/CEO Bill Magnuson과 글로벌 마테크 솔루션사, 국내외 우수 브랜드의 마케팅 전문가를 모시고 최신 고객 인게이지먼트 트렌드와 유즈 케이스를 공유하는 자리로,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4년, 더욱 복잡하고 치열해지는 마케팅 시장에서 어떤 차별점을 확보할 수 있을지, 부상하는 AI를 활용하여 마…
  • [더맥소노미2024 세션 스케치VIII] 스타트업의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에 대하여
      더맥소노미2024 세션 스케치 8번째 포스트입니다.  이번 세션 스케치는 모빌리티 중심의 제주 여행 포털 '제주 패스'를 운영하며, 국내 최초 렌터카 ERP 시스템을 도입한 캐플릭스가 데이터 분석 환경을 구축한 과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he MAXONOMY 2024 는 지난 11월 28일,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팀 맥소노미가 주최하는 연례 마테크 컨퍼런스로, 국내외 마테크, 애드테크 솔루션사 및 국내 최정상 기업의 마케팅, 데이터 담당자 분들과 함께 데이터를…
제품에 대해 직접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데모 시연을 신청하세요.

Copyright © MAXONOM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