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즈 | 실시간 유저 행동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 Team Maxono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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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st marketing automation is Braze
Braze는 2017년 국내 첫발을 내디딘 후 약 8년간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200여 개가 넘는 고객사를 확보하였습니다.
Braze는 명실상부 No.1 입니다.
 
 
Braze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한번 맞춰볼까요?
  • Braze는
    광고 솔루션이다?
  • Braze는
    잔존률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 Braze는
    리텐션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Braze를 도입하면 어떤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한번 살펴볼까요?
Attribution 데이터 CRM 활용
캠페인 즉시성 실시간화
고객 Engagement 극대화
캠페인 채널 연계성 강화
and more...
Braze 의 해외 고객사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한번 보시겠어요?
데이터 동기화 이슈 없음
내부 자산 데이터 실시간 활용
외부 데이터 실시간 활용
실시간 타겟팅 및 개인화
and more...
Braze 의 국내 고객사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한번 보시겠어요?
여기어때의 활용사례
위버스컴퍼니의 활용사례
데일리호텔의 활용사례
미미박스의 활용사례
and more...
Braze는 캠페인 환경 개선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 데이터 마케팅에서 A/B 테스트란 무엇일까?
              마케팅 업무를 하다 보면 디테일한 선택이 고민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푸시 메시지에 느낌표를 붙여야 할지, 메시지가 좀 더 간결하고 짧아야 할지, 웹사이트 배너에는 어떤 색이 적절할지 등이 있죠.   누군가에선 별로 중요해보지 않을 수 있지만 이런 디테일한 요소 하나로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과 실패가 나뉘기도 합니다. 문제는 이런 요소를 열심히 고민하다고 해서 확실한 답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선택지가 정답일지 알 수 없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없는 것일까요?    아니요! 그렇지 않…
  • SMS 마케팅 가이드북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마케팅 채널이 SMS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Braze의 조사에 따르면 무려 소비자의 59%가 SMS를 통해서 마케팅 메시지를 수신하고 싶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과거 SMS는 친구나 가족과 주로 연락하는 수단이었지만, 각종 소셜 미디어 앱이 생겨나면서 이제는 낯선 사람과 소통하는 수단으로 발전했는데요. 지나치게 사적인 채널은 아니면서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SMS를 선호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SMS 마케팅은 갈 수록 발전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SMS는 다른 채널에 비해 마케팅 자동화 정도가 38%나 더 높으며…
  • 잠자는 데이터 되살리기 가이드북
            전 세계 데이터 생산량은 2025년 두 배로 증가하여 무려 181ZB(189,792,256TB)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면 최근 Braze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77%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받기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개인정보 보호법과 관련 규정은 갈 수록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양과 그 중요성이 커지는 동시에 활용하기도 어려워지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많은 기업이 데이터를 쌓아만 두고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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